지금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는 오래되었습니다.
알려진 보안 취약점이 존재하며, 새로운 웹사이트가 깨져 보일 수도 있습니다.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하세요!
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home   >   교회소개   >   인사말
게시판 내용
3월 8일 흩어져 드리는 예배 은혜 나눔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3-13 10:46:18 조회수 22

oo 집사 - 예배드릴 수 있는 몸과 마음 주시고, 믿음의 가정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oo 집사 - 교회가 건물이 아닌 예배하는 주의 자녀들이 모인 공동체가 교회인 것을 깨달았습니다.

함께 모여 예배드리고 교제했던 일상이 너무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oo 집사 - 가정에서 예배드릴 수 있도록 여러 모양으로 애써주신 목사님들,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oo 집사 - 가정에서 주일예배를 드리며 한번 더 우리 주일학교의 힘을 느낍니다!

어떤 일이 있어도 예배는 계속됨을 아이들이 배웁니다! 감사합니다!

 

oo 집사 - 다음세대를 외치며 다음세대를 위해 직접 실천해주시는!! 대길교회!

아이들의 믿음 성장을 생각해주는 건... 대길교회밖에 없음 다시 한 번 느낍니다! 감사해요~

 

oo 집사 - 항상 당연하게 편안하게 드렸던 예배가 당연하게 주어지는 것이 아닌

감사의 예배임을 새삼 깨닫고 나아가 타지역에서 종교탄압을 받아가며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를 드리고 있는 형제들이 떠올랐습니다.

 

oo 집사 - 함께 예배드릴 수 있는 게 얼마나 큰 은혜인지 새삼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하루빨리 교회에 모여 함께 예배하는 은혜를 누리게 되길 기도합니다.

 

oo 사모 - 죄인을 부르러 이 땅에 오신 예수님께서 우리를 부르시고 만나주시고

평생을 손잡고 인도하시며 함께 하실 것을 믿습니다

 

oo 집사 - 함께 모여 예배당에서 예배드릴 수 있는 날이 빨리 오면 좋겠어요.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우리 모두를 특별하게, 안전하게 지켜주시기를 기도합니다.

 

oo 집사 - 어려운 상황이지만 아이들이 함께 모여 예배하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

느끼는 계기가 되는 시간인 것 같습니다. 기도하게 하시고, 어떠한 상황이든지 깨닫게 해주시는 예수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oo 권사 - 은혜로운 예배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장로님들의 찬양과 바이올린 연주 또한 감사합니다.

 

oo 권사 - 가족이 함께 거실에서 TV로 유튜브 영상 예배 은혜롭게 드리고 주일 헌금은 교회 계좌로 송금했습니다. 감사하며 기도합니다.

 

oo 권사 - 교회본당도 보이고 장로님 목사님 모두 반갑고 고마웠습니다. 어서 빨리 부활의 그 아침이 돌아 왔으면 좋겠습니다.

 

oo 권사 - 영상으로 보는 가정 예배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oo 사모 - 기도가 더욱 간절했고 은혜로웠습니다. 속히 교회서 힘껏 찬양하고 마음껏 기도하며 감격하며 예배드릴 수 있는 날이 오기를 소망합니다.~~**

 

oo 권사 - 속히 본당에서 예배를 드리기를 소망하며 기도드립니다.

 

oo 장로 - 본당에서 드리는 예배 말할 수 없는 은혜로 가득했답니다. 성도 여러분~ 빨리 보고 싶습니다. "오세요!~"하고 부르면 한 걸음에 달려오셔야 합니다. 그러실 거죠?

 


facebook tweeter line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