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소식 > 선교 소식
 
CTS뉴스 | YMBB, 2017 인도선교현장방문
관리자 2017-04-06 17:49:57 86
(2017년 04월 06일 작성된 게시물이 관리자에 의하여 자유게시판 게시판에서 이곳으로 복사되었습니다.)

CTS뉴스 | YMBB, 2017 인도선교현장방문




인도와 부탄, 미얀마를 비롯해 동남아시아 선교지의 현지 사역자들을 직접 세우고, 재교육해 후원하는 단체가 있습니다. 한국 교회의 새로운 선교 방법을 제안했던 YMBB(Youth Mission Band of Brothers)후원회가‘2017 인도 선교 현장 방문’을 실시했습니다. 이철민 기잡니다.

————————————————————

변화하는 한국교회의 새로운 해외선교 모델을 제시하며 2009년 공식 출범한 YMBB 선교단이‘2017 인도 선교 현장 방문’을 진행했습니다.

인도 델리와 벵갈루루, 꼴카타와 자이곤 등 현재 동역중인 현지 목회자들의 교회와 학교 등 10여 곳을 돌아보는 이번 일정에는 서울 대길교회 박현식 목사와 아틀란타한인교회 황경애 선교사를 비롯해 한국뿐 아니라 미국과 독일에서 온 15명의 협력 회원들이 함께 했습니다.


INT 박현식 목사 / YMBB설립자


YMBB 선교단은 이번 방문으로 인도 코린신학교와 자이곤신학교의 졸업식 참석과 함께 후원중인 현지인 목회자들의 사역 현장을 직접 살피고, 구체적인 지원계획을 세워 실제적이고 효과적인 선교를 다짐했습니다.


YMBB 선교단은 인도와 부탄, 미얀마 등에서 지역 복음화는 물론, 다음세대를 위해 어린이와 청소년 선교에 중점을 두고 교회와 학교를 세우고 자립 성장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INT 박현식 목사 / 대길교회


특별히 대길교회 실업인선교회 소속이었던 故함성자 권사의 기도와 후원으로 시작된 자이곤영어학교는 히말리언리더십훈련학교와 더불어 북인도 전역에서 44개의 교회를 개척하고 초, 중, 고등학교를 추가로 설립하는 등 지역사회에 일익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INT 김영순 권사, 신순임 권사 / 대길교회

INT 존 무띠 목사 / YMBB 북인도사역자


앞으로도 YMBB 선교단은 다음세대와 청소년 사역을 위해 대길교회 세계선교위원회와 협력하여 인도뿐 아니라 부탄과 미얀마와 네팔과 카자흐스탄 등 10개국의 파송선교사와 15곳의 협력선교를 지원하며 세계복음화의 일익을 감당할 예정입니다. 인도 자이곤에서 CTS뉴스 이철민 입니다.


방영 | 2017. 4. 5.
취재 | 이철민 기자 cmlee@cts.tv

CTS중앙네트워크

       
CTS뉴스 | 아시아 복음의 빛 코린신학교 관리자 2017.04.06